본문 바로가기
여행

2025 양양 잔교리해수욕장 38평화휴양마을 해변캠핑장 B지구 후기

by 연구원냥이 2025. 8. 28.
728x90

 

올해 여름휴가는 강원도 양양 잔교리해수욕장으로 다녀왔습니다. 잔교리해변에서 38평화휴양마을이라는 이름으로 캠핑장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사이트도 넓고 무엇보다 바다가 해수욕하기에 너무 좋아보여서 2박3일로 예약하였습니다.

 

38평화휴양마을 캠핑장 소개

38평화휴양마을 캠핑장
강원 양양군 현북면 동해대로 1080
연락처 : 010-6879-3836 (09:00-18:00)
예약: 38평화휴양마을 홈페이지 예약
가격: 비수기 오만원, 성수기 육만원
카라반도 운영하는 캠핑장입니다!

사이트 안내

 

잔교리해변 캠핑장은 A지구와 B지구로 나누어져 있는데 A지구가 편의시설과 가까워서 사람이 더 많더라고요.

우리는 프라이빗한 캠핑을 더 즐기기에 편의시설과 좀 더 거리가 있는 B지구를 예약했어요 엄청 멀진 않아요!

 

사실 35번을 미리 예약하고 갔는데 해수욕장이 폐장되서 그런지 빈자리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원하는 곳 아무데나 해도 된다고 그러셨어요!

 

 

양양 잔교리해수욕장에서는 이렇게 구명조끼나 파라솔을 돈을 주고 빌릴 수 있습니다. 주차는 무료이고요

해수욕장은 8월 20일 부로 폐장을 한 상태라 라이프가드는 없어서 물놀이하실 때 조심하셔야 해요!

 

이외로 냉장고와 전자레인지가 구비되어 있어서 잘 이용했네요

 

 

소나무숲이 울창하게 우거져있는 캠핑장이에요 앞부분은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트여있고 뒤쪽으로는 이렇게 소나무숲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어요

 

 

A지구 바로 옆에 있는 샤워장과 개수대의 모습이에요. 손과 발을 씻는 개수대와 설거지하는 개수대가 따로 있어요.

남녀샤워실은 따듯한 물이 잘 나오고 청결한 편이었는데 화장실은 저기 뒤에 보이는 초록색 건물로 살짝 멀긴했지만 캠핑장 규모 자체가 크지 않아서 힘들진 않아요.

 

 

땅거미가 지기 시작하는 잔교리해수욕장의 모습이에요 라이프가드가 없어서 밤에도 바다에 들어가서 놀았어요!

잔교리해변은 수심이 낮고 잔잔해서 안전하게 해수욕하기 좋은 것 같아요~

 

 

사람이 진짜 없어서 한적하게 해수욕을 즐겼어요 역시 강원도 바다는 이렇게 맑고 투명해요!!

캠핑장 옆에는 작은 서핑보드 카페가 있던데 젊은 분들이 많이 왔다가더라고요? 패들보드 타기에도 정말 좋을 것 같았던 잔교리해수욕장이었습니다.

 

 

다시보니 또 가고 싶네요.. 잔교리해수욕장 근처에는 장볼만한 마트나 횟집이 없어서 하조대 해수욕장 근처 하나로마트에서 닭갈비를 사왔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물건 종류가 많이 없어서 먹고싶었던 것들을 잘 사진 못했어요.

 

미리 밖의 큰 마트에서 장보고 오시기를 추천해요.

 

총평

38평화휴양마을 캠핑장은 잔교리해수욕장이 폐장하고 가면 참 한적해서 바다를 통째로 빌린 수준이었어요. 성수기 때는 사람이 얼마나 많을지 모르겠지만 사람많고 정신없는 인기해수욕장보다 한적하고 여유로운 피서를 즐기시려면 잔교리해수욕장 추천합니다!

 

장점

성수기에도 가격이 6만원 정도로 저렴하고 사람이 없어 한적하다. 사이트 간격이 넓어서 프라이빗한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잔교리해수욕장은 멀리 수영해서 나가도 수심이 낮고 파도가 거의 없어서 아이들과 놀러오기 딱 좋다. 다음에 아이가 생기면 또 같이 오고 싶은 캠핑장!

 

단점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회를 구매하고 싶다던지, 장을 보고싶으시다면 차를 타고 좀 멀리 나가야한다. 

 

 

10월 가을 충주호 캠핑장 캠핑808 A존 후기

캠핑808 정보 위치: 충북 충주시 동량면 미라실로 689-1입실 시간: 오후 2시 / 퇴실 시간: 낮 12시예약 일정: 매월 10일(멤버), 25일(일반) 오후 2시 오픈예약 방법: 캠핑808 공식 홈페이지 / 모두 / 네이

momcungstory.com

 

 

파주 배나무꽃 캠핑장 4월 코스모스 사이트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파주 캠핑장 배나무꽃캠핑장 후기입니다!김포와 서울 중간에 위치하는 캠핑장을 알아보다가 배나무꽃 캠핑장이 후기도 괜찮고 가볼만한 것 같아 방문해보았습니다

momcungstory.com